x

사이트맵

 >  자료실 >  어르신들의 행복이 있는 곳
어르신들의 행복이 있는 곳 목록
어르신들의 행복이 있는 곳
목록 프린트
마을지향 활동 실천을 위한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양천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 업무협약 체결
19-07-03 09:39 455회 0건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2019년 서울특별시 생활속민주주의학습지원센터의 시민학습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양천구 지역주민의 민주시민 되기 프로젝트 보고, 듣고, 배우고, 실천하는 양천시민아카데미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본 사업은 양천구 지역주민과 함께 민주시민으로의 역량을 강화하여 건강한 지역 활동을 만들어가고자 참여자의 역량 키우기(자치 감수성 키우기), 우수마을 자치활동 지역 탐방, 마을사업 만들기, 지역사회 캠페인, 마을사업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에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한승호)은 다양한 마을 지향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양천구마을공동체지원센터(센터장 박진갑)지역사회 활성화에 대한 양 기관의 공통목표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상호 협력 체계를 구성해 사회공헌활동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약 내용 체결을 목적으로 하며, 협력내용은 마을사업, 주민자치, 복지 분야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의 상호 협력, 마을사업 연계 및 프로그램 협력, 기타 양 기관 발전에 기여되는 제반 사항 등 폭 넓은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양천어르신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한 마을공동체 조성을 위한 지역사회 연대사업에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