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목동역에 있는 해움한의원 박재은 원장님이 복지관에 공진단 지원과 건강강좌를 해주시기 위해 방문해주셨습니다.
해움한의원은 2021년부터 매년 저소득 건강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고 있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추석을 맞이하여 소외계층인 저소득 건강취약계층 어르신 100가정을 위해 5천만원 상당의 공진단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공진단만 후원한 것이 아니라 박재은 원장님이 직접 복지관에 방문해서 경혈지압법에 대한 설명과 참여한 어르신들이 실습을 해보는 건강강좌도 진행해주셨습니다. 이번 공진단은 양천구 내 저소득층, 고령자, 건강 및 면역력이 약하신 어르신들을 우선하여 전달했으며 건강강좌를 통해 실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지압법을 알려주셔서 어르신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해움한의원 박재은 원장은 “추석명절 때 건강이 좋지 않고 정서적으로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내에 취약 어르신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과 건강강좌를 진행하겠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해주시고 노력해주신 박재은 원장님을 비롯한 해움한의원 양현민, 정유리, 남민지, 조연주, 장윤정, 신정아 선생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달해주신 공진단은 저소득층, 고령자, 건강 및 면역력 약하신 분을 우선하여 전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부탁드립니다~